골프장 회원권

제일cc회원권 안산 회원제 골프장 알기

회원권거래 2023. 2. 27. 22:36

 

안녕하세요.

골프회원권 거래전문가

강정수 실장입니다.

^^

 

안산 제일cc 골프장

회원권 정보 안내입니다.

 

안산에 위치하고 있는 제일cc는 서울에서 40~50분 정도면 도착이 가능한 곳이라 라운딩 가기가 참 편한 골프장입니다. 또한 도심 속에서 위치하고 있다보니 코스에서 아파트가 보이는 골프장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안산 인근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제일cc회원권 예약으로 통해 경기하기가 정말 쉬운 곳입니다. 아파트와 건물들이 보이는 곳에 있지만 1986년에 역사가 시작된 골프장이라 나무와 숲이 우거져 풍부한 자연을 만끽할 수도 있습니다.

 

 

코스는 27로 되어 있습니다. 남코스, 동코스 그리고 중코스 요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동코스가 난이도가 조금 더 있는 코스라 보시면 됩니다. 골프 경험이 얼마 안된 분이시라면 제일cc회원권 경기의 시작을 남,중코스로 선택하여 스타트를 끊어도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코스를 돌다보면 자연이 잘 보존되어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경치가 좋아 계절에 따라 경기하는 맛도 달라집니다.

 

골프장 내 시설은클럽하우스, 그늘집, 3골프코스, 골프연습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클럽하우스나 그늘집 같은 경우 코스가 경치가 좋기 때문에 제일cc회원권 라운딩시 식사 또는 휴식 타임을 가질 때 그림 같은 자연을 보며 식사와 차를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골프연습장은 18타석, 250yd로 골프 실력을 향상시키기 좋은 시설입니다.

 

 

골프회원권 매도 매수

상담이 필요하시다면

()회원권뱅크

강정수 실장에게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