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회원권

인천국제cc 회원권 시세 골프장 정보

회원권거래 2023. 2. 27. 14:15

 

안녕하세요.

회원권뱅크 강정수 실장입니다.

 

인천에 있는 회원제 골프장인천국제cc 회원권 시세 안내입니다.거래 고민중이시라면 참고하세요.

 

 

인천국제 골프장은 깊고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인천의 회원제 골프장으로 서울에서도 쉽게 갈 수 있는 컨트리클럽이여서 인천국제cc 회원권 시세도 많이들 궁금해 하십니다. 강남에서 출발할 경우차로 50분 내외면 도착이 가능해서 시간적으로 여유가 많은 곳입니다. 그래서 골프 모임 장소로 선정하기에 아주 안성맞춤이기도 합니다. 정확한 주소는 인천광역시 서구 도요지로 37인데요. 지하철 검암역과 무척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이곳의 장점이자 단점이라 말할 수 있는 것은 어쩌면 시설일 것 같습니다. 1970년 부평 시사이드 컨트리클럽으로 시작되어 1985년 인천국제컨트리클럽으로거듭났는데 그 때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예전에 인천국제cc 회원권 라운딩을 통해 쌓은 추억을 회상할 수 있어 참 좋은데 요즘 젊은 분들에게는 다소 낡은 모습이라 아쉬운 부분이 될 수 있죠. 하지만 옛 모습 자체를 즐기는 분들도 꽤나 있어 특히 요즘 골프장만 즐기던 분들에게는 신선한 경험을 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인천국제cc회원권 정보 안내

 

시세 : 9,000만원

 

골프회원권 상담이 필요하시면 문의주세요.

 

010.6250.9359 강정수 실장

 

골프코스는난이도가 높지 않아 골프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부담없이 스타트를 끊기 좋은 코스입니다. 그래서 인천국제cc회원권 시세 체크를 하실 때 코스 사진 같은 정보도 한 번 쭉 둘러보시면 정말 좋습니다. 사진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대부분이 평지로 설계되었기에 업다운에 대한 두려움이 있으시분들에게는 천국 같은 곳입니다. 하지만 이곳은 카트를 타고 이동하는 곳이 아니여서 걷는 걸 싫어하는 분들에게는 부담이 될 수도 있죠. 반대로 코스를 걸으며 경치도 보고 하체 운동도 되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도 있습니다. 코스는 총 18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늘은서울에서도 거리가 가깝고 여유있게 라운딩을 즐길 다 올 수 있는 인천국제컨트리클럽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위치적인 장점도 있지만 계절에 따라 바뀌는 코스를 보는 맛도 일품인 곳이라 힐링 골프의 묘미를 제대로 볼 수 있는 골프장이기도 합니다. 인천국제cc 회원권 시세 상담이 필요하시면 전문회원권거래소 회원권뱅크 강정수 실장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전화상담

010.6250.9359

강정수 실장